반응형

2018년 4월 7일 나무 모습이다.  

식재한지 거의 한달 다되어 가는 놈들이다.

호두나무 싹 틔우다.호두나무 싹 틔운 모습

호두나무 2식을 심었다 어린나뭇데도 가격이 꾀나 비싼 편이다. 2식 모두 싹이 틔었다. 

밭 한구석에 먹구슬나무에 싹과 비교해보니 나무잎과 순 모양이 비슷하다.


애기 사과나무애기 사과나무 싹이 제법 나뭇잎 처럼 보인다.

애기사과 나무 2식이다. 지역행사때 무료료 받아온 나무다. 2그루 모두 잘 싹이 틔웠다. 좀 있으면 완연한 나뭇잎 모습이 보일것 같습니다.



무화과 나무 1년생무화과 나무 1년색 싹틔우다.

무화과 나무 2그루다. 하나는 순이 안올라 왔다. 사진에 보는것은 순이 올라왔다.


석류나무 1년생석류나무 1년생 붉은색 싹틔우다.

석류나무다. 새순이 가장 늦게 나와 모두 죽은줄 알았다. 2식 모두 붉은색 싹이 나왔다.


거봉 포도나무 거봉 포도나무 싹 이 틔었어요.

거봉 포도 다. 2식을 심었는데 하나는 보이는건 싹이 틔였지만 다른 하나는 아직 싹이 틔이지 않아다. 


반응형

+ Recent posts